나눔스토리

후원자님들과 함께 만들어낸 따뜻한 나눔의 현장,
그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HOME > 소통공감 > 나눔스토리

몽골지부가 코로나19 긴급지원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작성일
2022.01.11
SNS 공유하기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 페이스북
  • 카카오
  • 네이버블로그
  • url 복사


월드쉐어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해외지부를 통해 코로나19 긴급구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곳곳에서무료급식과 긴급 식량지원, 위생 및 방역 물품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전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월드쉐어 몽골지부가 코로나 긴급구호 사업으로 몽골 정부 재난대책위원회와 병원 및 기관에서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또한, 몽골 지부장도 몽골 노동사회복지부 최우수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2020년 항올구 병원>
항올구의 주민 18,000명을 위해 일하는 우리 병원 직원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과 몽골의 무궁한 교류와 발전을 빕니다.

<2020 성긴하이르항구 재난대책위원회>
세계에 퍼지는 코로나19 질병 예방 및 준비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 제3국립 병원>
세계에 퍼지는 코로나19 질병 예방 및 준비관정에 필요한 진단키트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 몽골 국립경찰대학>
세계에 코로나19 질병이 퍼지는 이 시기에 일하는 직원들 예방 및 준비 관정에 돕는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2021 몽골 노동사회복지부-최우수상>
월드쉐어 다르수랭은 사회복지 부문에서 수년간의 노력과 성공적으로 일함을 평가하며 
노동 사회복지부 장관 2021년 A/15호 지시로 
몽골 정부 표창 '사회복지부 우수 직원' 배지 수여 및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몽골노동사회복지부(Ministry of Labour and Social Protection of Mongolia) 장관 아롱자야




이 감사패와 상들은 한국의 모든 후원자님들을 대표해 월드쉐어가 받은 것으로 생각합니다.
항상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월드쉐어와 함께 사랑을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