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오프라인 모금 시 캠페이너를 통해 후원을 신청하셨거나 월드쉐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없이 신청하신 경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정기후원회원 인증]을 완료하셔야 후원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신청과 회원가입은 동일하지 않으며, 후원신청 후 신청해주신 정보로 홈페이지에서 따로 회원가입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정기후원회원 인증]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1회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증이 완료되어야 정보 변경 신청, 기부금영수증 발급 신청 등 후원 관련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아래의 절차를 참고하셔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정기후원회원 인증하기 *
-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정기후원회원 인증] 버튼 클릭
> 팝업창에서 인증수단 입력(후원회원 이름, 후원금 출금 등록해주신 계좌 or 카드번호 앞자리 6자리) 후 인증
후원신청 시 작성하신 정보와 인증 과정에서 입력하신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월드쉐어 대표번호(02-2683-9300, ARS 1번)으로 연락 바랍니다.
▶ 평일 9:00~18:00(점심시간 11:40~12:40)
▶ 점심시간 및 일요일/공휴일에는 전화상담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