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월드쉐어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월드쉐어, 추석 맞아 6천만 원 상당 ‘사랑의 선물세트’ 지원

작성일
2025.10.01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가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월드쉐어는 지난 9월 26일 전국 16개 지자체를 통해 총 6천만 원 상당의 ‘사랑의 선물세트’ 2,4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자체별로 150세트씩 배분됐으며, △서울 구로구청·김포시청·시흥시청·포천시청 △강원 홍천군청·홍천읍사무소·인제군청·양구군청·춘천동면사무소 △대전 중구청·서구청·논산시청·영동읍행정복지센터 △경남 울산삼호동·울산온산읍 행정복지센터·부산 기장군청 등 총 16곳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전달된 선물세트는 각 지역의 장애인 복지시설, 아동복지시설, 주거 취약 세대 등 복지 사각지대에 우선 전달될 예정이다.

 

각 지자체 관계자들은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한목소리로 감사를 전했다.

 

월드쉐어 모금사업부 박재영 책임은 “작은 선물이지만 이웃들에게 풍성한 명절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의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사랑과 나눔을 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월드쉐어는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그룹홈과 해외아동결연, 교육, 보건, 인도적 지원 등 아동공동체 중심의 지역개발사업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 글로벌에픽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