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월드쉐어와 후원자분들이 만들어낸 기적의 나눔 현장 소식, 그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HOME > 소통공감 > 보도자료

보도자료㈜마이보트, (사)월드쉐어와 해외아동 지원 위해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22.06.20
조회수
3,974
SNS 공유하기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 페이스북
  • 카카오
  • 네이버블로그
  • url 복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가 지난 16일 ㈜마이보트와 해외 어려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월드쉐어 서울 본부에서 진행됐으며 마이보트 금성열 대표이사, 김동훈 고문 및 월드쉐어 하복래 상임이사와 직원들이 함께했다.

 

업무협약을 하며 마이보트 금성열 대표이사는 “마이보트는 나눔의 가치를 중요히 여기며 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윤리를 가지고 세워졌다. 앞으로 월드쉐어와 함께 세계 곳곳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월드쉐어 하복래 상임이사는 “좋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돕기 위해 큰 결심을 해주신 마이보트 금성열 대표이사님과 모든 임직원분에게 감사드린다. 물 위에서 가장 안전한 마이보트의 트라이보트처럼 두 기관이 함께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길 바란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월드쉐어와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아동을 지원하기로 한 마이보트는 순수 국내기술로 전복되지 않고 안전한 트라이보트(TRI-BOAT)를 연구 개발한 수상레저 기업이다.

트라이보트는 전복의 위험성이 높은 일반적인 소형보트와 달리 전후좌우 어느 방향에서 파도를 맞아도 균형을 잃지 않아 전복의 위험이 없으며, 바다와 저수지, 강과 호수 등 어느 곳에서나 물놀이와 낚시 등이 가능하다. 또한, 100%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국내와 더불어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