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스토리
후원자님들과 함께 만들어낸 따뜻한 나눔의 현장,
그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해피빈 결과 보고] 윌리엄에게 다시 찾아온 희망의 빛! – 탄자니아 아동 의료지원 후기
- 작성일
- 2025.04.03
윌리엄에게 다시 밝은 빛이 찾아왔습니다
윌리엄(가명)의 황반천공 수술을 위해 많은 월드쉐어 후원자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셨는데요. 해피빈 후원자분들의 후원금과 월드쉐어의 자체 후원금을 더하여 윌리엄의 눈 수술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윌리엄의 수술은 당초 12월 중순에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담당 의사의 긴급 출장 일정으로 인해 미뤄져 올해 2월 진행되었는데요. 다행히 3시간에 걸친 황반천공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담당 의사는 “안구에 구멍을 메우는 수술이라 쉽지 않은 수술임에도 아이가 잘 견뎌주었고, 좋은 경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는 소견을 전해왔습니다.
“앞이 보이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두려웠는데, 이렇게 다시 깨끗한 하늘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언제 수술을 받을 수 있을지 초조히 기다리던 윌리엄은 후원자님들의 응원으로 큰 용기와 희망을 얻었습니다.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윌리엄은 이제 잦았던 두통도 거의 사라져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초점이 맺히지 않아 시야가 흐려지는 증상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윌리엄은 이제 그렇게 좋아하는 축구도 원 없이 하며 즐거운 일상을 점차 회복하고 있습니다.
다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윌리엄
이제 윌리엄은 건강해진 눈으로 그룹홈에서 밝게 생활하며,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나눔이 한 아이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앞으로도 월드쉐어는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