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통

후원자와 함께하는 월드쉐어

HOME > 소통공감 > 소통 > 월드쉐어 라이브

월드쉐어 라이브명품 여배우들 국내 환아 돕기 위해 자선바자회 열어

작성일
2019-05-29
조회수
2282
SNS 공유하기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 페이스북
  • 카카오
  • 네이버블로그


월드쉐어 홍보대사 배우 유선이 동료 배우들과 함께 국내 환아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


국제구호단체 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는 유선 홍보대사가 지난 27일 국내 환아들을 돕기 위해 동료 배우 이태란, 박시은, 한채아, 박탐희, 송지은, 양정원,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 [브릿지 바자]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따뜻한 마음들을 모아 전달하는 다리(Bridge)가 되어 주겠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2017년에 시작해 3번째 열린 바자회로 배우들이 직접 기획에서 판매까지 참여했으며 배우들의 선한 뜻에 동참하기 위해 의류, 패션 소품, 화장품 등 20여개 업체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물품 판매 뿐만아니라 수혜자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이 되어 그 의미를 더 했다.


이날 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총 2400만원으로 후원금 전액은 형편이 어려워 제대로 치료 받지 못하는 국내 환아들의 치료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며 월드쉐어 홍보대사이자 이날 행사에 참여한 유선은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좋은 일에 같은 마음으로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과 영화 ‘어린 의뢰인’으로 열연중인 배우 유선은 월드쉐어 홍보대사로 2016년 위촉되어 국내외 구호 현장에 도움을 전하는 일에 앞장 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