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월드쉐어와 후원자분들이 만들어낸 기적의 나눔 현장 소식, 그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HOME > 소통공감 > 보도자료

보도자료샤이니 온유 생일 기념해 팬들 우물 기부

작성일
2020.12.11
조회수
2,171
SNS 공유하기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 페이스북
  • 카카오
  • 네이버블로그


 

월드쉐어는 샤이니 온유의 일본 팬들이 생일을 기념하는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물 기증은 12월 14일인 온유의 생일을 기념하며 ‘So Amazing 32nd BD Project’에서 50여 명의 팬이 함께한 것으로 온유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4번째 우물이다.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생일에 우물을 기증으로 나눔과 축하를 함께해오고 있다. 

팬들의 마음을 모아 캄보디아에 만들어지는 우물은 코로나19와 함께 깨끗한 물이 없어 힘들어하던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예정이다. 

 

우물을 기증하며 팬들은 “온유 씨가 군 생활을 잘 마치고 돌아와서 다행이고, 건강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직접 만나기가 어려워서 아쉽지만, 여전히 많은 일본 팬들이 온유 씨와 샤이니를 응원하고 있으니까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을 잘 챙기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라며 축하를 전했다. 

 

한편, 생일 맞은 샤이니 온유는 지난 8월 전역했으며, 멤버 키와 민호도 최근 전역했다. 멤버들의 입대로 그동안 그룹 활동 휴식기를 가진 샤이니는 다시 모인 멤버들의 활약으로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