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 라이브

월드쉐어와 후원자분들이 만들어낸 기적의 나눔 현장 소식, 그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HOME > 소통공감 > 월드쉐어 라이브

월드쉐어 라이브[의료지원] 부르키나파소 아동 술레이만이 미소를 되찾았습니다

작성일
2021.02.09
조회수
1,183
SNS 공유하기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 페이스북
  • 카카오
  • 네이버블로그
  • url 복사

2020, 해피빈에서 모금을 진행한 술레이만을 기억하시나요?

얼굴과, 팔 등에 심각한 화상을 입어 당장 치료가 필요했던 부르키나파소 아동인데요.

오랜 기다림 끝에 술레이만이 피부 이식 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현지 지부를 통해 들려왔습니다.

 


 

처음 월드쉐어가 만났던 술레이만의 모습은 매우 심각한 상황이었습니다. 왼쪽 머리부터 얼굴, , 옆구리까지 피부가 뜨거운 기름에 녹아내린 상태였는데요. 보고만 있어도 아이의 아픔이 생생하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가난한 형편에 치료를 받을 생각조차 하지 못하고 상처를 방치한 채 아픔을 그저 참아내고만 있는 어린 술레이만이 정말 안타까웠는데요. 월드쉐어는 술레이만이 밝았던 예전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도록 현지 병원과 협력하여 치료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술레이만의 경우 화상의 상처가 넓기 때문에 당장 피부 이식 수술을 받을 수 없었는데요. 우선 달아오른 피부를 식히고 매일 매일 소독과 드레싱, 약 복용을 통해 외부로부터의 자극을 보호하며 수술 여부를 지켜봤습니다. 소독이나 치료할 때 많이 아플 텐데도 울지도 않고 꾹 참고 잘 견뎌주는 술레이만이 참 대견했는데요. 다행히도 많은 분의 바람이 닿았는지 술레이만의 상처가 많이 아물어 의사로부터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술레이만은 서로 달라붙은 피부를 떼어내는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화상으로 아픔을 겪어야 했던 술레이만에게 희망의 기적이 전해지게 된 것인데요.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나 술레이만이 더는 화상의 고통으로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술레이만을 위해 많은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술레이만이 예전처럼 해맑은 미소를 되찾을 수 있도록 월드쉐어가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