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한 날이 오기를 희망하는 국제 구호 NGO입니다.
국경 없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단법인 월드쉐어는 가난과
재난으로 고통당하는 이들에게 민족, 인종, 종교를 초월하여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26개국에 고아들을 위한 그룹홈과 1:1결연, 지역개발사업, 의료보건사업, 식수위생사업, 교육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외교통상부의 허가를 받은 NGO단체입니다.

2016년 현재 전 세계 26개국에 3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월드쉐어는 각 국가의 정부 및 사업 담당자들과 긴밀히 협조하여 현장에서 수혜자들의 필요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저개발 국가에 식수로 인한 사망자를 줄이기 위한 식수사업 개선, 말라리아, 에이즈와 같은 질병에 의한 사망자를 줄이기 위해 의료보건프로그램, 부모를 잃은 어린이들의 생계와 교육을 위한 고아그룹홈 설립, 지원 및 결연아동후원 지구촌 나눔 정신의 확산과 청년 비전을 위한 해외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5년 쓰나미 피해지역인 태국, 쓰리랑카, 인도네시아, 인도를 시작으로 2008년 미얀마의 싸이클론, 중국의 쓰촨성, 아이티 지진피해, 2013년 필리핀 태풍피해, 2014년 윈난성 지진피해지역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구호팀을 파견하였습니다. 의료지원, 구호사업, 지역개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윌드쉐어는 구호활동과 지역개발에 관련된 국제협약을 준수하고 표준을 지키는NGO로서 여러분과 함께합니다.